본문 바로가기

맛집

[누하동 맛집/일식/누하우동초밥] 일본 우동집의 맛을 그대로, 누하우동초밥

2012. 3. 27.

늦은 시간 골목을 접어들어 우동집 문을 엽니다.

한 쪽 구석에 자리를 잡고,

맥주 한잔과 우동, 그리고 간단한 안주를 주문합니다.

조용한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누하우동초밥 

주소 : 종로구 누하동 77-13

일요일은 쉬고,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문을 엽니다.

도쿄 뒷 골목에서 만날 수 있는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에어컨 실외기 옆에서 길 가는 행인을 유혹하는 붉은 빛 ㅋ


 

실내에 들어섰습니다.

작은 공간에 무언가 빼곡히 차있는 모습이 마치 일본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요즘 많아진 깨끗한 이자까야와는 사뭇 분위기가 다른...

 


바에는 혼자나 둘이 온 손님들이 앉습니다.


 

주방 안쪽도 빼곡하네요 ㅎㅎ


 

안쪽에 조그만 방이 있습니다.

세 개의 2인용 테이블이 놓여있는...

그리고 그 곳에서 비틀즈가 우동을 먹고 있네요.

튀김우동입니다. ㅋ


맞은 편 벽에는 클래식기타 하나가 목을 매달고 있네요.

풀어주고 싶은 생각이 굴뚝.

 


팝송대백과, 포크송대백과 그리고 심야식당...

딱 내 스타일이야 ㅋ


 

메뉴판은 이렇게...

그런데 모든 게 되는 건 아닙니다.

준비된 재료가 없는 것도 있습니다. ^^;

 

바깥 쪽 홀에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

쿠보다... 타잔이 좋아라하는 사케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도쿠리로...

완전 일본풍이네요 ㅋ


 

맑은 술이 더 위험하다죠?


유부우동이 나왔습니다.



면이 입안에서 구릅니다.

탱글탱글~~~

일본우동의 특징인 단맛나는 국물...

일본 길거리를 걷다 그냥 들어간 우동집에서 먹는 그 우동맛을 그대로를 옮겨왔네요.


고급스러운 초밥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초밥.

다섯 점에 6천원 ^^


타다끼사시미입니다.

오늘 타잔의 혀가 아주 호강을 하네요.


사케에 이어 생맥주도 한잔 주문해 보았습니다.

요 녀석은 평범하네요.


아케다시두부입니다.

다음 방문시에도 또 먹어보고 싶은 아이입니다. ^^


마지막으로 우하가 주문한 바나나튀김.

튀김옷과 바나나가 어우러져있네요.

그러나 타잔 입맛에는 밍숭맹숭 ^^;

....

아마도 이 집은 4년만에 새로찾은 타잔의 아지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