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교동 맛집/한식/우래옥] 냉면은 역시 평양냉면, 주교동 우래옥

2012. 4. 14.

면식을 좋아하는 타잔이 주말 오후 방문한 곳은 우래옥 ^^

냉면은 역시 평양냉면 ㅋ 



주소 : 서울 중구 주교동 118-1

지하철 을지로4가역에서 내리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모두 큼지막하네요..ㅎㅎ


오전 11시30분에 열어 밤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쉬구요. ^^


문을 들어서면 왼편에 표창장들이 주욱 걸려있습니다.

읽어보지 않아 내용은 잘...


안으로 들어서면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을 파는 바가 맞이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구요.

마치 전에 금강산에 갖을 때 방문한 호텔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식사시간대를 조금 비껴갔더니 홀이 조금 한산하네요.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우래옥

메뉴판입니다.


젓가락은 이렇게~~


냉면가격은 1.1만원

만만치 않은 가격 ^^;


전통평양냉면입니다.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면의 양이 보통 냉면집의 두 배는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집에서는 사리를 추가 주문하지만,

우래옥에서는 그럴 필요를 못느낍니다. ^^


다양한 재료가 냉면기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아주 푸짐하지요? ㅎㅎ


우하가 주문한 전통평양비빔냉면입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


겉절이의 간도 딱 적당하고~~


아주 맛깔나 보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면도 육수도~~

냉면은 역시 평양냉면 ^^


이렇게 바닥까지~~~

콩국수의 계절이 오기 전까지는 평양냉면 ^^

다음 번엔 순면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