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앞 맛집/분식/홍선생즉석떡볶이] 좋은 재료가 강점, 즉석떡볶이 홍선생

2012. 4. 8.

후언선배네와 종철네를 상암동에서 만나기로 한 날..

FC서울 경기를 보기 위해~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즉석떡볶이 홍선생 ^^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1-8


오전 11시에 열어 밤 10시에 닫습니다.

마지막 오더는 9시쯤?

주말에도 운영하네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한 떡볶이 1만원부터~

기본적으로 만두, 계란, 어묵, 라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떡볶이는 두 종류

활화산은 무척 맵다고 하네요.

매운 것이 좀 부담스러운 타잔은 활화산떡볶이를 좀 덜 맵게 주문 ^^


떡볶이 외에 김밥과~


라면도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홍선생 사용법이랍니다.

참고하세요~~~^^


주말에는 이 두 분이 운영하시는가 봅니다.

빨간 두건 쓰신 분이 사장님이신 것 같았습니다.

평일에는 홍대생 아르바이트들이 있다고 합니다.


떡볶이집에 어울리는 전등갓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


추가 단무지는 셀프~~^^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위에 두른 빨간 소스가 매운소스 같아 보입니다.


떡볶이가 점점 익어갑니다. ^^


만두는 일찍 넣으면 퍼지므로 나중에 퐁당~~^^


먹기 좋게 익었습니다.

좀 맵네요 ㅎㅎ


떡은 쌀떡을 사용합니다.

밀가루 떡보다는 소화가 잘 되죠? ㅎㅎ


추가로 주문한 김밥.


속이 알찹니다.

밥도 쫀득쫀득하고요 ^^


속으로 들어간 재료도 모두 상급입니다.

사장님께서 냉장고에서 하나하나 꺼내 보이시며 자랑을 하십니다.

대부분이 좋은 국산 재료였습니다.


참고로 떡은 쌀 98%(국산) ^^


우리에게 떡볶이는 식사인가요? 간식인가요?

타잔에게 전에는 간식이었는데, 지금은 식사로 느껴집니다.

배도 줄었고, 가격도 올랐고 ㅎㅎ


건축학개론을 봐서 그런가?

정릉에서 먹던 짜장즉석떡볶이가 생각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