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누하동 맛집/일식/누하우동초밥] 타잔의 새로운 아지트, 누하우동초밥

2012. 3. 29.

누하우동초밥 두 번째 방문.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이 뒤집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안에서 보는 사람 중심적 사고를 가지고 계신가?


지난 번 포스팅에 지도는 있고 명함에 주소가 있으니

이번 포스팅에는 지도는 생략 ^^

<누하우동초밥 지난 방문기 보기>


들어가면 이렇게 바가 맞이합니다.

조금 일찍 갔더니 조금 여유가 있네요.

바에는 혼자나 둘.. 정도의 손님을 위해 비워둡니다.


주방에는 여러 도구가 여기저기...


비틀즈 달력 ^^


오늘도 역시 비틀즈는 우동과 초밥을 먹고 있습니다. ^^


주방 앞쪽 홀에서는

아저씨 한 분이 술 한잔 하고 계시고~~~


계란말이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안된다고 하시네요...^^;

메뉴판에 있는 것이 다 되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그날 그날 재료에 따라..


우리도 간단하게 맥주 한잔 ^^


오늘은 튀김우동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역시 국물에서 단맛이 납니다.


심야식당 메뉴~~ 빨간 비엔나 소세지 ㅎㅎ


이거 왠지 선수를 빼앗긴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모짜렐라치즈튀김입니다. ^^


이렇게 튀김 안에 치즈가 ~~


필운동 다이어리에서 떡볶이를 먹고 간 관계로 간단히 맛만 보고 나왔습니다.

아케다시두부 먹고 싶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