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중간성과 발표회

2011. 12. 20.
쌓인 일을 뒤로 한채 오늘은 하루 종일 밖으로 돈다.

평일 오전의 한가로운 여의도공원

벤치에 앉아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지만...


'청년, 그 두께를 위한 여행'이라는 부제가 붙은

2011 청년 등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중간성과 발표대회에 참석

그런데 '청년 등'은 또 뭔가?


아침 거르고 왔는데 친절하게도 비스킷과 커피를 주시네 ㅎㅎ

비스킷이 달지않고 괜찮았음 ㅎㅎ


꽤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노동부 행사이니 지원받은 곳은 다 모인듯 ㅋ


점심은 갈비탕으로 대접받았다.


완전 결혼식 메뉴네... ㅎㅎ


소셜벤처인큐베이팅센터 정상훈 센터장님이 진행하는
소셜벤처인큐베이팅 방법론 워크숍 세션에 참여한 것으로 일정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