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zdiary

헝가리 와인과 함께하는 금욜

2011. 10. 14.
저녁식사에 이어 커피와 와인


커피 내리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우하

이렇게 내려진 케냐

와인과 커피가 한자리에 ㅎㅎ

아톰이 출장에서 받은 헝가리 와인 ㅋ

오징어에는 마요~~~ㅋ

울릉도에서 공수되어 온 오징어가 수줍게 누워있다 ㅎㅎ

닥치고 정치에 술슬 빠져드는 아톰

와인과 사람들 ㅋ

옆에서 인경이는 해킹중 ㅎㅎ

바로 볼링놀이에 신이 났네요 ㅎㅎ

오징어엔 역시 마요 ㅎㅎ 마요 ㅎㅎ

이건 뭐 전자시대 ㅋ

이렇게 나꼼수 23회를 기다리는 우리의 밤은 깊어만 갑니다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