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베이커리/홍대앞] 미루카레, 홍대앞 홈베이킹 스타일 빵집

2012. 2. 4.
예전에는 참 자주 찾아갔던 빵집이었는데
한동안 뜸했습니다.
홍대앞 미루카레...
일본 여사장님이 홈베이킹 스타일의 빵을 구워내는 곳 ^^ 

거의 마감시간에 임박해 방문했습니다.
운치있네요 ㅎㅎ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오전 10시에 열어서 저녁 9시에 문을 닫습니다.
맛난 빵을 차지하시려면 낮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월요일은 쉬구요. ^^

늦은 시간에 갔더니 빵이 제 주인들을 많이 찾아갔네요.

재료들의 원산지와 제조회사까지 표기를 해놓고 있습니다.
사장님 다움 ^^

또 하나의 발견.
매번 빵에만 눈이 팔려 보지 못했던 것인데...
언제부터 있었던 것인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앞치마랍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것들을 내놓으신답니다.
명절 때 쉬시면서 만드신다는데...
이번엔 어떤 이쁜이들이 나올지 기다려집니다.
  

이 앞치마는 예전 디자인이랍니다.

전등갓도 예전과 바뀐 것 같습니다.

 구입한 빵과 쿠기의 명세입니다. ㅋㅋ

또 한봉지네요..^^;

빵맛은...음...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