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zdiary

크리스마스 이+이브 파티

2011. 12. 23.
캠핑패밀리의 크리스마스 이+이브 파티.
아톰과 반달이의 생일파티를 겸해 ㅎㅎ

오늘도 역시 보름달과 반달이네 동백 하우스 ㅋ


오늘 파티의 메인 메뉴.

삼겹살 보쌈용으로 1kg.

칼집도 내고, 시즐링~~~^^


케익은 남을 것 같아 구매 보류,

호두과자로 케익을 대신.


반달이 집에 쌓여있던 와인들도 끄집어 내고...


이렇게 디켄팅 ^^

맛과 향이 듬뿍 살아난다.

고급와인 부럽지 않은 맛을 내주겠지? ㅎㅎ


파인애플은 오븐에 굽기로 ^^

고기 먹을 때 아주 좋아요~~^^


마당 한켠의 야끼무사에서는 고기가 익어가고...


와우~~~ 아주 제대로 구워졌네요 ^^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한입에 먹기 좋게 썰어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한상 차려진 저녁 식탁.


여기를 보세요~~~


사진사 양반 잘 찍어주쇼~~^^


반달이와 아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초에 불을 밝히고,

인경이의 축하노래를 듣습니다.


이어 선물 증정식이 이어집니다.

타잔이 네팔에서 사온 모자들.

현지에서 구매했다는 것을 입증하는 즉석사진과 함께 양도 ㅋ


인경이에게 다운조끼를 선물.

올 한해 이쁘게 입으라고 딱 맞는 사이즈 ㅋ

맞을지 안맞을지 엄청나게 고민하며 산 아이템.

역시 현지에서 판매한 분의 즉석인증사진도 함께 양도 ㅎㅎ


와우~~ 아주 잘 맞네~~~ 다행이다. 휴우...

인경이를 위해 우하가 준비한 의자.

일본 여행 중에 이케아에 들러 사왔단다.


자~~~ 이게 무엇일까요?

바로 이것입니다.

우하가 세사람을 위해 준비한 앙증맞은 장갑 ^^

내껀 없냐고 물었더니... 뭐가 이쁘다고...라는 답만 돌아왔답니다 ㅜㅜ


아톰은 위시리스트에 있던 모자도 득템 ^^


우하는 차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인경이를 위해 아톰이 준비한 선물, 멜로디언 ^^


긴 선물증정식이 끝나고,


한 해 동안 모두들 수고 많이했고,

내년에는 바라는 모든 일 이루고,

건강한 한 해 보내기를~~~^^


건배~~~^^


와우~~ 인경이는 산타클로즈할아버지한테 또 선물을 받았네요.


주방에서는 우하가 다음 메뉴를 준비하고 있네요.

김치비빔국수~~~^^

요즘 타잔 선호 메뉴 1위를 랭크하고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와우~~~ 앞으로 저녁에 이 사진 보면 큰 일 날 것 같다.


그 사이 밖에선 눈이 내리기 시작.

와우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겠는걸?

올해 처음으로 보는 제대로 된 눈입니다. ^^


자~~ 국수를 먹어볼까요?

타잔은 국수를 마십니다.ㅋㅋ


이어지는 메뉴의 주재료는 두부~~~^^

이렇게 살짝 데쳐서~~~


김치비빔국수에서 남은 김치를 활용해

간단하게 두부김치를 준비했습니다. ㅋㅋ


우리 인경이는 슬슬 잘 준비를 해야지요~~~^^

치카치카~~~~



아톰이 마셔보고 싶다고 사온 맥주...

호가든을 베이스로 해 여러가지를 섞어놓은 듯 한 맛...

맥주는 역시 아사히가 젤로 입맛에 맞는다.


맥주 안주에는 역시 오징어가 딱!
울릉도에서 날라온 녀석이라면 더더욱 좋겠지?

눈발은 점점 더 굵어지고... 밤은 점점 더 깊어가고...



이렇게 오징어가 먹음직하게 구워졌습니다.


다음 메뉴는 나쵸 ^^


이렇게 생일축하파티, 크리스마스파티, 송년회를 한 번에 치루는 캐밀리의 행복한 밤은 저물어갑니다.


너무 많이 먹었네요... 일주일치 섭취량을 하루 저녁에 먹어버린 듯.. ^^


아침에 일어나니 마당에 수북히 눈이 쌓였네요.


보름달의 집앞 눈 쓸기 ^^


인경이의 아침식사.

이주 정도 장염을 앓고 있는 중이라 죽만 먹는 인경이...

이제 빨리 나아야지~~~^^


캐밀리의 아침 메뉴는 메생이국.
역시 겨울에는 이 녀석이 최고~~~^^

여기에 보름달표 군만두 ^^

에잇!!! 배에 기름이 끼더라도 먹고보자 ^^


이러다 배 터지겠다.
우하표 떡볶이까지~~^^
어떻게 이런 맛을 내는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겠다 ^^

캐밀리 멤버와 함께한 즐거운 송년회는 이렇게 마무리 됐다.

즐거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