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zdiary

한 주 동안 수고했어요

2011. 10. 14.
동백에 땅콩집을 지은 후배 덕에 금욜 저녁이 즐겁다.


퇴근 후 바로 go~~~
주말별장이 되어가고 있다 ㅎㅎ

인경이도 안녕~~~^^


인경이 식사준비 완료 ㅎㅎ




초대해주신 보름달과 반달이 ㅎㅎ


이렇게 모여 즐거운 저녁식사 ㅎㅎ

오늘의 메뉴는 아래에~~


한상 차려지고 있는 저녁식탁

보선이가 준비한 샐러드 ㅋ 맛나다


장모님께서 보내쥬신 고등어로 우하가 조리한 고등어조림
예진이 어머님께서 직접 재배하신 콩으로 지은 맛난 밥 ㅎㅎ

타잔이 좋아하는 산마늘도 꺅
깻잎과 총각김치까지~~

지금은 후식커피와 와인이 준비되고 있는 행복한 저녁시간..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